본문 바로가기

일식

낙원테산도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김치오믈렛 낙원모듬카츠 리뷰

728x90
반응형

2024. 5. 6.

 

저번에 자르면 확 펼쳐지는 몽글몽글한 계란이 올라간 오므라이스가 유행하고 나서 낙원테산도 가보았는데 카츠산도랑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거든요!
그런데 남자친구는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다고 해서 영등포 타임스퀘어 낙원테산도를 가보았어요💨
 
 

 
 
영등포 일식당 '낙원테산도 타임스퀘어점'
📞연락처 : 02-2677-154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21:00 라스트오더)
 
이제 오므라이스 유행이 다 갔는지 낙원테산도 체인점도 3곳밖에 없네요...ㅠ
언제 이렇게 다 없어졌디야...
 
 

 
 
조금 늦은 점심에 갔더니 웨이팅은 없었어요.
각 테이블마다 주문 키오스크가 있으니 따로 직원 분을 호출할 필요도 없이 좋더라구요ㅎㅎㅎ
오믈렛 중에서는 김치오믈렛으로 주문해보았고 카츠산도를 주문하려다가 돈까스 좋아하는 남친은 모듬카츠를 먹고 싶다고 해서 낙원모듬카츠로 주문했어요.
 
 

 
 
앞접시와 수저는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었고 물이랑 물컵은 셀프로 가져와야 합니다.
뭔가 낙원테산도와 어울리는 식기였어요ㅎㅎㅎ
 
 

 

 
 
주문한 낙원모듬카츠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모듬카츠답게 등심과 특등심, 안심이 나왔고 피클, 샐러드, 장국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보기에도 야들야들, 바삭바삭해보이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 인생 돈까스였어요👀
하지만 남친은 느끼하다고 하는데... 뭔가 저 기름덩어리처럼 보이는 비계 부분이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저는 적당히 바삭하고 적당히 쫀득야들한 모듬카츠가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소금과 와사비, 겨자 등 돈까스 소스 외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들을 함께 제공해주셔서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겨자와 잘 맞더라구요!
 
 

 
 
그 다음 김치오믈렛이 나왔는데, 자르면 확 펼쳐지는 몽글몽글한 계란을 찍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를 들기 때문에 직원 분이 자르기 전에 먼저 촬영할 건지 확인하시더라구요.
저는 촬영할 거기 때문에 예스!!!
 
 

 
 

전에는 직접 자를 수 있도록 나이프를 주셨던 거 같은데
이제는 직원 분이 직접 잘라주시나 봐요.

 

 

 

 
  
 
너무 순식간이라 놀람ㅋㅋㅋ
직원 분은 하루에도 몇 번씩 자르실테니 이렇게 능숙하신 거겠죠👍
 
저는 김치오믈렛이라고 해서 뭔가 한국적인 김치볶음밥에 계란이 올라간 걸 상상했는데 이게 낙원오믈렛에도 들어가는 소스가 함께 들어가다 보니 조합이 조금 안 맞았던 거 같아요.
이 소스는 그냥 오리지날 낙원오믈렛과 먹었을 때 가장 알맞은 거 같아요!
 
김치오믈렛이라고 해서 맵기는 조금 있었고 남친은 모듬카츠보다 오믈렛이 더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모듬카츠가 더 맛있었거든요ㅋㅋㅋ
이렇게 먹는 사람마다 다른가봅니다😂
 
 

 
 
다음에는 카츠산도의 좋은 기억따라 부드러운 계란이 들어간 일본식 계란 샌드위치인 타마고산도도 먹어봐야겠어요!
예전의 낙원테산도 오믈렛이 궁금하신 분들은 남은 용산아이파크몰점과 타임스퀘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찾으시면 맛 보실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